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레시피

간단한 요리 완성 우삼겹 새우볶음밥 만드는 법

반응형

오늘은 10분만에.

우삼겹 새우볶음밥 완성하기를.

알려드릴게요.

와이프와 저.

그리고 딸까지.

모두 바빴던 하루.

집에오자마자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10분만에 허기를 채울수 있는.

맛있는 요리를 만들게 되었어요.

 

피코크 새우볶음밥을 활용해서.

요리를 했는데.

모두 좋아해주고.

맛있게 먹어줬어요.

예전에 피코크 새우볶음밥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그때는 5분만에 완성했다면.

오늘은 10분만에 우삼겹까지 구워 먹는.

고퀄리티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피코크 새우볶음밥 포스팅은 하단에 링크를 올려둘게요.

그럼 10분만에 우삼겹 새우볶음밥 요리를.

포스팅해볼게요.

우삼겹 새우볶음밥 재료.

피코크 새우볶음밥 2개.

우삼겹 300g.

 

 

피코크 새우볶음밥을 준비해주세요.

2개로 만들었는데.

끝나고 추가로 밥을 더 먹었으니.

사람 인원수 대로 준비하거나.

더 많이 준비하는게 좋아요.

저녁에는 배가 고프니까요.

 

 

이마트 쓱배송에서 구매한.

우삼겹이예요.

우삼겹은 활용할수 있는게.

많아서 이마트에서 할인할때.

많이 사두고 있어요.

 

 

나갔다가 늦게 와서.

요리시작 시간이 오후 6시 39분이었어요.

와이프와 저는 헛것이 보일정도로.

배가 고팠고.

딸은 짜증이 점점 올라오던 상황에.

급박하게 요리가 진행되었습니다.

 

 

동시요리가 진행되었는데.

피코크 새우볶음밥을.

후라이팬에 올리고.

한번씩 저어가면서.

밥을 볶아줬어요.

 

 

그리고 바로 우삼겹 요리를.

시작했는데.

후라이팬에 우삼겹을 넣자마자.

많은 기름과 함께.

빨리 익어가더라구요.

 

 

중간에 기름을 키친타월로.

닦아주고.

우삼겹을 구워줬어요.

기름은 많이 나오지만.

빨리 구워져서.

급하게 먹어야할때 좋아요.

 

 

새우볶음밥은 밥은 빨리 익는데.

새우가 늦게 익어.

새우가 다 익는지 지켜봐야해요.

밥이 다 되었더라도.

불을 빨리 끄지말고.

새우까지 완전히 익은 다음.

먹어주세요.

 

 

정말 빠르게.

식사준비가 끝났어요.

시간, 가성비, 맛까지.

모두 잡은 순간이었습니다.

이제 그릇에 옮겨서 먹기만 하면 되었어요.

 

 

요리가 끝난 시간은 6시 49분.

정말 10분만에 요리를.

완성할수 있었어요.

요리 끝이라는 소리와 함께.

모두 안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릇에 새우볶음밥을 먼저 올리고.

그 위에 우삼겹을 올려줬어요.

비쥬얼도 괜찮았어요.

아이 우삼겹은 나중에.

잘게 잘라주었어요.

아이가 아직 어려서.

혹시 목에 걸릴까 염려 되더라구요.

 

 

다른 간을 하지 않고.

오직 우삼겹과.

새우볶음밥으로만 만들었는데.

빠르게 잘 만든것 같았어요.

맛도 있었구요.

 

 

한숟갈 먹어봤어요.

밥위에 우삼겹을 얹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참기름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겠다 싶어.

참기름을 가지고 왔어요.

 

 

우삼겹 새우볶음밥을 먹었어요.

그냥 먹는것보다.

참기름에 우삼겹을 찍어서.

밥과 함께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우삼겹에 소금 참기름을 찍어서.

따로도 먹고.

밥과 같이 먹어도 먹었는데.

둘다 괜찮았어요.

배가 고플때는 뭘 먹어도 맛있나 봐요.

딸도 맛있다며 좋아해서.

오늘 요리는 정말 성공이구나 생각했어요.

 

 

시간 없고 빨리 요리를 해야할때.

간편식 새우볶음밥과.

우삼겹을 준비해놓았다가.

급할때 꺼내서.

먹어보세요.

아마 다음에도 해먹어야지.

생각이 드실거예요.

오늘 저녁도 멋지게 해결했네요.

감사합니다.

 

#피코크 #새우볶음밥 #우삼겹새우볶음밥 #우삼겹 #피코크새우볶음밥 #간편식 #빠른요리 #10분요리 #간단한저녁요리 #저녁식사 #shrimp #friedrice #rice #beef #lo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