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or 꿀팁

버거킹 킹오더 주문하기 치킨킹 BLT 세트 할인쿠폰으로 구매해보기

반응형

 

초보자를 위해, 버거킹 앱으로 주문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버거킹에서 할인받는 방법과.

킹오더 주문하는 방법.

치킨킹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하나씩 따라해보면 킹오더로 앉아서 쉽게 구매할수 있어요.

 

 

먼저 버거킹 앱을 깔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가입이 되어있으신분은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어요.

앱을 누른 후 메인사진입니다.

아래쪽에 쿠폰을 눌러주세요.

그럼 쿠폰화면으로 넘어가요.

 

 

전 회원등급이 킹등급이예요.

킹등급은 최근 3개월 누적금액이.

5만원 이상 구매한 사람에게 주는 등급인데요.

점심 식사로 한번씩 먹다보니 3개월 누적금액이.

5만원은 넘어가네요.

쿠폰화면에서 보면 매장용, 킹오더용, 딜리버리용.

이렇게 있는데 킹오더로 주문할때는 킹오더용 쿠폰만 사용 가능해요.

할인 팁을 드리자면 킹오더로 쿠폰을 사용하고,

매장용에서 따로 매장용 쿠폰으로 구매하면

할인을 더 받을수도 있어요.

쿠폰에 따라 다르겠지만 먹고 싶은 음식이 있는데

킹오더용과 매장용 쿠폰 할인율이 다르다면

더 할인율이 높거나 편한방법을 이용하면 될거예요.

 

 

 

킹오더용에서 치킨킹 BLT 세트를 주문해봤어요.

요즘 치킨킹이 핫하다고 해서요.

무슨맛일까 궁금하더라구요.

때마침 치킨킹 BLT 세트가 할인을 하길래.

바로 주문해 봤습니다.

21% 할인이네요.

 

 

치킨킹 BLT 세트 쿠폰을 눌러주면 킹오더 주문하기가 나와요.

주의할점은 제외매장입니다.

버거킹에서 제외매장을 적어뒀어요.

한때는 제가가는 곳이 제외매장으로 등록이 되어있었는데요.

리뉴얼 한 이후로는 할인이 되더라구요.

 

 

킹오더 주문하기를 누르면.

방문할 매장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치킨킹 BLT세트도 주문했겠다.

제외매장도 아니겠다.

그럼 매장선택을 눌러주면 되요.

 

 

위치 접근 허용으로 해 뒀다면.

자동적으로 가까운 위치를 찾아줘요.

제가 자주가는 곳은.

버거킹 광주경안점입니다.

사무실이 근처에 있어 한번씩 가요.

버거킹 광주경안점을 눌러줍니다.

 

 

그럼 매장 선택하기 버튼이 나와요.

이용시간이 나오는데.

이것도 자동으로 영업을 할때에는 찾아주지만.

영업하지 않을때는.

영업시간이 아니라고 나와요.

매장선택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사이드 변경메뉴가 나와요.

플러스 금액이 나와있는데.

이걸 잘보고 먹고싶은 것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전 그냥 프렌치프라이가 먹고 싶어서.

프렌치프라이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선택버튼을 눌러주세요.

 

 

음료변경 화면이 나와요.

먹고 싶은 음료수를 선택하면 됩니다.

전 그냥 콜라..

햄버거엔 콜라죠.

와이프는 커피로 바꾸는데.

전 콜라가 좋더라구요.

그리고 선택버튼..

 

 

그럼 이렇게 킹오더 카트가 나와요.

주문한것을 수정할수도 있고.

메뉴를 추가할수도 있어요.

합계금액과 쿠폰 할인금액이 나오니 쉽게 알아볼수 있죠.

주문할것이 맞다면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방문포장할것인지.

매장에서 식사할것인지 선택하면 되요.

전 방문포장으로 선택했어요.

사무실에서 먹으려구요.

그런후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각종 유의 사항이 나와요.

뭐는 되고 뭐는 안된다...

등등 나와있어요.

결제수단을 선택하는게 나오는데.

전 신용카드로 하기때문에 신용카드 선택.

그리고 결제하기 버튼 눌러주면 되요.

 

 

버거킹 광주경안점 으로 주문할것인지.

물어보는 글이 나와요.

맞으면 예.

이렇게 하면 거의 주문이 끝났아요.

킹오더 참 쉽죠.

 

 

자신한테 맞는 카드로 결제하면 끝이예요.

지역할인카드는 사용이 안되요.

매장으로 현장결제는 가능하더라구요.

어떤게 더 할인율이 좋은지는.

구매하기전에 잠깐 생각하고 구매하시면.

알뜰한 소비가 되지않을까 생각해봐요.

 

 

결제가 끝나면 매장에서 조리가 시작되요.

조리시간이 5~10분이네요.

사무실에서 버거킹까지 거리가 5분 정도면 되니까.

천천히 걸어가면 나와있겠죠.

킹오더로 주문하면 기다리는 시간도 아낄수 있어요.

시간은 금이니까...금을 번거죠.ㅎ

 

 

 

여기가 경기광주 경안동에 있는 버거킹이예요.

새로 지은지 몇년 안되었는데.

새로 짓기전에도 이자리엔 버거킹이 있었어요.

새 건물에 다시 들어오니 더깨끗해 보이네요.

경안동에서 여기건물이 디자인적으로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버거킹 옆에는 곤트란 쉐리에도 있어서 한번씩 먹기도 하는데.

오늘은 버거킹.

도착하니 햄버거가 딱 기다리고 있네요.

시간도 아끼고.

돈도 아끼고.

주문한 내역을 보여주고 가지고 오면 되요.

 

 

 

이게 핫한 버거킹의 치킨킹BLT 입니다.

처음에 열었을때 토마토가 없는줄 알았어요.

뒤쪽에 보니...

토마토, 양상추, 베이컨 등등이 있네요.

맛은 맵고 짠맛이 났어요.

엄청나게 맛있다거나.

이걸 꼭 사먹어야겠다...

이런 마음은 들진 않았지만.

한번 맛보는 것은 괜찮겠다...생각이 들었어요.

왠지 맛이 맘스터치에서 파는 불싸이버거랑 비슷한 맛인 느낌.

햄버거 맛이 다 거기서 거기니까..ㅎ

그래도 이렇게 치킨킹 BTL 을 킹오더로 먹어봤네요.

 

 

 

버거킹 프렌치프라이.

프렌치프라이는 따뜻할때 먹어야해요.

알죠?

식으면 너무 맛이 없어져서.

점심 식사로 간단하게 드시고 싶을때 버거킹에서 드셔보세요.

패스트푸드는 너무 자주 먹으면 안좋지만.

한번씩 먹는것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버거킹의 킹은 와퍼죠.

 

다음엔 와퍼로...ㅎ

 

버거킹 광주경안점 경기도 광주시 경안로 10

 

 

#버거킹 #버거킹앱 #킹오더 #경안동버거킹 #경기광주버거킹 #버거킹쿠폰 #치킨킹 #blt

#치킨킹blt #버거킹킹오더 #버거킹치킨킹 #경안동햄버거 #버거킹할인

반응형